게임 콘텐츠 제공업체인 B게이밍은 새로운 최고상업책임자로 울프 노르더를 임명했습니다. 그는 회사의 모든 상업 전략을 감독하고, 글로벌 범위를 확장하며, 현지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공을 견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20년 이상의 영업 경력을 쌓은 Norder는 Evolution Gaming, Tain, NYX, SG Digital 등 다양한 유명 iGaming 회사에서 고위직을 역임했습니다. BGaming에 합류하기 전에는 QTech Games의 최고 커머셜 책임자로 재직하며 아시아 전역과 새로운 시장으로의 확장을 감독했습니다.
노더는 비즈니스 개발에 대한 전략적 접근 방식과 고객 및 파트너와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능력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그는 고품질 게임 포트폴리오와 최고의 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하려는 BGaming의 비전에 부합하는 아이게이밍의 혁신과 기술의 중요성을 강력하게 믿고 있습니다.
B게이밍의 CEO인 마리나 오스트로프초바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울프와 같은 경험이 풍부한 CCO를 B게이밍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전 세계로 사업 범위를 확장함에 따라 그의 전문성을 활용할 것입니다. 아시아는 울프의 경험을 활용하여 큰 초점이 될 것이지만 그리스, 불가리아, 조지아, 슬로바키아, 스페인과 같은 규제 대상 시장도 마찬가지입니다."
울프 노르더는 "제 지식과 경험을 B게이밍에 적용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회사 파트너와의 신뢰를 구축하고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소비자 관심을 높이고, 기업을 위한 플레이어 유지를 강화하며, 도박 산업의 미래를 지속적으로 형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도입하는 것입니다." For More Details: 카지노사이트위키